HOME > 자료실 > 보도자료    
 
괌·사이판 셀프트래블
첨부파일 : 괌사이판 보도자료.zip
 

1. 『셀프 트래블』 해외여행 가이드북 시리즈 !

한국인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 가이드북 『셀프 트래블』 시리즈가 전면 개정되면서 야심차게 준비한 『괌·사이판 셀프 트래블』도 출간했다. 이 책은 최신 정보가 반영되지 않은 기존의 괌·사이판 가이드북과는 비교할 수 없는 2013년 최신판으로 현지 여행 정보를 쏙쏙 뽑아 담아냈다. 주요 관광지와 여행지부터 맛집과 호텔, 드라이브 루트까지 꼼꼼하게 소개되어 있는『괌·사이판 셀프 트래블』을 가지고 여행을 떠나보자.


2.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이것이 다르다!

한국인 여행전문가가 직접 쓴 『셀프 트래블』은 철저히 국내 여행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나라별 맞춤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제시한다. 또한, 여행자의 편의를 고려한 휴대용 초정밀 방수지도는 물론 지역별 상세지도, 손지도를 수록했으며, 나라별 특성에 맞춘 테마별·동선별 가이드와 핵심 코스도 소개한다. 괌과 사이판의 구석구석을 보고, 느끼고, 체험하고, 맛 보고 쓴 가이드북이 나왔다. 한 권에서 괌과 사이판 여행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알차고 유용한 책이다.


3. 철저한 현지 취재를 바탕으로 만든 괌·사이판 가이드북의 교과서

여행 전문가들이 직접 발로 뛰며 괌·사이판 현지 정보를 꼼꼼히 기록하고 사진으로 담았다.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괌의 주요 도시 투몬, 사이판의 주요 도시 가라판의 상세한 정보를 담았으며 주변 지역과 근처 섬까지도 꼼꼼하게 조사해 주변 지역의 여행 정보도 만날 수 있다. 아가냐, 타무닝, 수수페, 티니안, 로타 지역 등 다른 사람들은 알지 못하는 숨겨진 곳들의 정보와 지도도 있으니 괌과 사이판의 구석구석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할 괌·사이판의 스페셜 코스를 소개한 것도 이 책의 장점이다.


4. 여행자들을 위한 유형별 추천 일정
기존의 가이드북이 작가가 추천 일정을 짜 주었다면, 『괌·사이판』은 독자들의 여행 스타일과 동반여행자의 취향과 상황을 고려한 일정으로 정리했다. 각기 다른 여행 스타일로 괌과 사이판 여행을 준비 중인 독자들에게 직접 계획을 받았고 여행전문작가 여행 스케줄을 검토하고 괌과 사이판의 일정별 계획을 세심하게 안내하고 있다. 


5. 초보자도 걱정 없는 완벽한 셀프 가이드북

이 책의 장점은 다른 가이드북에서 찾아보기 힘든 드라이브 상세지도를 넣은 점이다. 괌과 사이판은 렌트카가 가장 인기있는 교통수단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하루 정도 멋진 드라이브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며 여행이 가능한 괌과 사이판의 교통편을 세심하게 안내한다. 노선버스와 택시, 괌과 사이판 각지로 이동하는 셔틀버스의 이용 방법, 각지의 맵 코드와 이동 거리, 소요 시간 등 교통편을 완벽하게 가이드 한다.


6. 가족여행, 효도여행, 영유아 여행, 스타일 별로 안내하는 친절한 가이드북!

괌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하얀 비치, 각종 리조트가 더없이 만족스러운 휴식을 제공한다. 괌은 미국령으로 각종 브랜드, 의약품, 식품 등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들을 국내에서보다 월등하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유아용품들은 입이 딱 벌어질 만큼 싸다. 괌은 원주민 문화와 더불어 스페인 문화, 미국 문화가 아름다운 자연과 공존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괌에서는 차모로 전통 음식과 미국 음식, 일본 음식 등 다국적 음식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렇게 여행의 기본 4요소를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괌과 사이판은 가족여행, 효도여행, 영유아 여행 등 목적에 따라 골라 갈 수 있는 매력이 넘쳐난다.


7. 고급 리조트에서 실속있는 게스트하우스 A부터 Z까지

이 책은 다양한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럭셔리한 숙소, 스파 & 마사지, 레스토랑뿐 아니라 경제적이면서도 만족도 높은 곳도 균형 있게 소개하려 했다. 뭘 사야 할지, 어떻게 해야 좀 더 싸게 잘 살 수 있는지 고민하는 스마트한 쇼핑족들을 위한 정보도 놓치지 않았다. 그리고 이런 정보들을 좀 더 잘 조직하고 실제 여행에 고스란히 녹여낼 수 있도록, 미션 부분을 강화하여 여행의 핵심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았다. 혼자 혹은 가족, 연인, 친구와 떠나는 여행에 따라 알맞은 숙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각 숙소의 가격과 위치 정보는 물론이고 숙소의 장점과 단점도 구분해서 제시하고 있다.


8. 완벽한 여행 정보로 일정 고민 끝!

괌 사이판 여행 준비부터 입출국, 현지 교통정보, 알아두면 유용한 입국 시 간단한 회화표현 등 해외여행이 처음인 초보 여행자도 무리 없이 괌·사이판으로 떠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여행 정보를 단계별로 꼼꼼히 제시했다.


9. 걱정 NO! 드라이브 루트 지도 & 상세 지도 수록

휴대용 방수 펼침지도는 물론, 가이드북의 장마다 지역별 상세지도와 주요 안내지의 알아보기 쉬운 손지도를 수록했다. 최신 지도 정보로 업그레이드해 길 헤맬 걱정 없이 『괌·사이판 셀프 트래블』을 적극 활용하여 똑똑하게 여행하자.

>>> 보도자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