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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야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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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고 나서 후회하지 않는 200가지 건강 야참

더위에 지쳐 잠 못 드는 여름밤, 유난히 긴 겨울밤, 살랑살랑 바람이 좋은 봄밤과 가을밤. 매일 밤 생각나는 야참의 유혹! 이제 무작정 참다가 폭식을 하지 않아도 되고, 배달 요리를 주문하며 괴로워하지 않아도 된다. 10분 동안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야참부터 20분, 30분, 40분, 50분 야참까지 퇴근 후에 뚝딱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야식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치킨집 샐러드, 다이어트 샐러드, 일식당 주방장 음료, 깍두기 토스트, 참치 마요 주먹밥, 투 플러스 매운 장떡, 골라 먹는 어묵꼬치, 콩나물 사랑한다라면, 우리동에 해물파전, 짝퉁 비빔만두, 참치타워…. 치킨이나 라면, 국수 등 전통의 강호부터 동·서양의 재료와 조리법이 어우러진 독특한 야식, 몸 보양 야식까지 야식계의 스타 레시피를 『국민 야참』에 담았다.

이 책에 소개한 200가지 야참 레시피는 저녁밥 대신 먹기 좋을 뿐더러 술안주나 손님 접대 요리로도 손색이 없다. 바쁘게 생활하다 보니 어쩌다 저녁을 거른 이들에게는 저녁밥으로, 공부하느라 늦은 밤까지 애쓰는 아이들에게는 간식으로, 더위에 지치거나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시원한 맥주 한 잔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서는 건강한 술안주로 추천하고 싶은 음식들을 한 권의 책으로 엮었다.

인도 간디 자연치료 센터를 수료하고 선재사찰음식문화 연구원 수석연구원을 역임한 저자가 선보이는 야참 레시피는 참 쉽고 건강하다. 집에 늘 있는 식재료로 튀김 등 건강을 해치는 조리법을 배제하고 구이나 찜, 샐러드 등 건강한 조리법을 기본으로 저염식, 저칼로리식을 제안한다. 그러면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기특한 음식들로 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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