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료실 > 보도자료    
 
홍콩 마카오 셀프 트래블
첨부파일 : 상상출판-홍콩마카오.zip

1.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시리즈 전면 재론칭!
꿈꾸는 여행자를 위한 친절한 가이드북 『셀프 트래블』 시리즈가 전면 재론칭 결정! 그에 맞춰 야심 차게 준비한 『홍콩·마카오 셀프 트래블』도 출간했다. 『홍콩·마카오 셀프 트래블』은 최신 정보가 전혀 반영되지 않은 기존의 홍콩·마카오 가이드북과 비교할 수 없는 2013년 홍콩·마카오의 현지 정보를 쏙쏙 뽑아 담아냈다. 『홍콩·마카오 셀프 트래블』을 가지고 든든하게 여행을 떠나 보자.

2.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이것이 다르다!
한국인이 직접 쓴 『셀프 트래블』은 철저히 국내 여행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나라별 맞춤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제시했다. 또한, 여행자의 편의를 고려한 휴대용 초정밀 방수지도는 물론 지역별 상세지도, 손지도를 수록했으며, 나라별 특성에 맞춘 테마별·동선별 가이드와 핵심 코스도 소개한다.

3. 홍콩·마카오 여행 고수의 또 하나의 야심작!
『홍콩·마카오 셀프 트래블』의 한혜원 작가는 이미 『필리핀 100배 즐기기』, 『싱가포르 100배 즐기기』, 『말레이시아 100배 즐기기』, 『푸껫 100배 즐기기』, 『발리 셀프 트래블』, 『싱가포르 셀프 트래블』 등의 여행서를 내놓았다. 저자는 셀 수 없이 해외를 드나들며 수집한 유익한 여행 정보를 책에서 공유했다. 이번 『홍콩·마카오 셀프 트래블』에서도 마찬가지로 야심 차게 홍콩·마카오의 알짜 정보를 공개한다! 여성 작가답게 핫한 쇼핑 브랜드와 식당, 카페 등을 세심하게 안내한다. 특히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달콤한 애프터눈 티까지도! 자타공인 여행 고수가 보고, 느낀 홍콩과 마카오가 궁금하다면 『홍콩·마카오 셀프 트래블』을 읽어 보자.

4. 한국인 저자가 보고, 머물고, 맛보며 기록한 친절한 가이드북
홍콩 부분에서는 직장인을 위한 2박 3일짜리 초단기 코스부터 가족ㆍ커플을 위한 1주일간의 코스까지 완벽한 모델 코스가 짜여 있다. 현지에서의 일정과 비용이 꼼꼼히 기재되어 있는 것은 기본이고 테마별로 스케줄을 짤 수 있도록 여행 동선과 이동 코스에 대한 소개도 친절하게 덧붙였다. 더불어 홍콩 최고의 쇼핑 명소를 저자가 직접 검증했다. 명품 가격이 최대 70%까지 할인되는 알짜 아웃렛, 최고의 명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베스트 시즌 정보 등 대박 쇼핑 노하우도 공개했다. 특히 슈퍼마켓 쇼핑 같은 이색 아이템을 저자가 발굴해 홍콩의 생필품이나 간단한 쇼핑 노하우도 곁들였다. 한국인의 입을 만족시킬 진정한 맛집을 골라내기 위해 저자들이 직접 맛보고 평가한 레스토랑만을 엄선해서 소개했다. 홍콩의 모든 맛집을 경험하고 맛볼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했다.
또한, 세계문화유산이 넘쳐나 고즈넉하면서도 밤이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를 중심으로 라스베이거스 못지않게 휘황찬란하게 변신하는 이국적인 마카오는 여행자의 관심사 별로 코스를 나누어 제시해 놓았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코스를 골라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5. 한국인이 가장 많이 가는 쇼핑천국, 홍콩! 홍콩과 더불어 가장 많이 찾는 아시아의 작은 유럽 마카오까지!
홍콩 여행의 만족도는 철저하게 경제력과 취향에 비례한다. 1년에 두 번,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홍콩의 쇼핑 페스티벌은 유명하다. 세계적인 도시답게 제대로 된 차이니즈, 프렌치, 이탈리안, 동남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미각의 천국. 또 활발한 국제무역으로 비즈니스를 위한 수많은 고급 호텔은 물론, 독특한 디자인의 아기자기한 부티크 호텔이 많고, 밤이면 세계적인 음악과 함께할 수 있는 클럽과 바,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쇼핑 천국까지! 홍콩은 그야말로 여성들의 휴식과 쇼핑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라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홍콩·마카오 셀프 트래블』에서는 상상출판의 『홍콩 셀프 트래블』의 정보와 사진을 최신으로 업데이트하고 홍콩과 더불어 가장 많이 가는 곳, 마카오의 정보를 추가했다. 홍콩 못지않게 다양한 매력이 넘쳐나지만, 또 홍콩과는 달리 포르투갈의 이국적인 문화가 짙게 남아 있어 또 다른 매력으로 사랑받는 곳이다. 마카오 하면 카지노를 대표적으로 떠올릴 수도 있지만 코타이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소개했고 국내에서 혹은 홍콩에서 마카오까지의 이동 방법도 자세히 담으려 했다.

6. 내 손안의 내비게이션, 상세지도 & 손지도 수록
휴대용 펼침지도는 물론, 가이드북의 장마다 지역별 상세지도와 주요 안내지의 알아보기 쉬운 손지도를 수록했다. 상세지도에서는 지하철역 주변의 출구번호를 세세히 표시하여 어떤 출구에서 목적지가 가까운지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고, 필요한 스폿만을 집어내어 알기 쉽게 안내한 손지도 역시 상세지도 못지않게 내비게이션 역할을 톡톡히 한다. 엉터리 지도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길 헤맬 걱정 없이 셀프 트래블을 적극 활용하여 똑똑한 여행을 하자.


보다 자세한 보도자료는 상단에 있는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